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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물통합관리 세부사항

건물통합관리 세부사항

건물 통합관리 세부사항
  • 아파트 관리 시스템 도입(관리실 24시간 운영) - 건물 이력 관리를 통한 건물 수명 연장
  • 건물 관리자 미 고용에 따른 인건비 감소
  • 건물 청소(내, 외벽)의 어려움 해소(건물별 별도 협의)
  • 건물 보수 시 전문성 미비에 따른 공사비 과다 발생 우려 해소
  • 세대 내 보수 민원 발생시 24시간 대기에 따른 입주자 민원 감소
  • 전문적인 건물 관리에 따른 건물의 수명 증가
  • 도시가스 요금관리, 안전점검, 공사 및 에너지 관리에 다른 요금 절감
  • 이, 입주관리 및 임대료 관리 후 건물주에 입금
  • 입, 퇴거관리(공인중개사 선정)
  • 중, 소형건물(관리자1인 고용 기준) : 관리자 미 고용에 따른 비용 절감
  • 단독주택, 다가구, 다세대 주택 : 24시간 관리실 운영에 따른 상시 민원 해결 및 보수비 절감(일괄처리)
  • 관리실이 없는 연립, 빌라 : 아파트형 관리실 운영
  • 신축건물 입주예정 세대에 대한 one-stop 관리(입주 예정일 전 가스연결, 청소 등에 대한 사전 입주 준비)
  • 상황실 24시간 운영을 통한 CCTV 설치 및 보안관리(한눈에 서비스 이용)

문의전화
02.730.1775

항시 문의가능